춘천 타조농장 아이들의 세계에 동물을 먹여 살리는 미니뷔페까지
일단 타조농장이니까 타조부터
예전에 아이들이랑 자연관찰책에서 읽을 때 검은 털이 수컷이었나? 아무튼 아주 적극적인 타조들, 흐흐흐흐흐.
좀 무서워요
아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것은 이 귀여운 토끼들 🙂
털이 엄청 부드럽다 🙂
먹이는 이렇게 바구니에 담아주시는데요.아이들이 자유롭게 가져가줄 수 있게 해줬어요.오히려 너무 지나쳐서 그만 가져오라고 천천히 달라고 말릴 정도였어요.
먹지 않는 토끼가 없도록 골고루,
올리는데 토끼들이 하나둘 모여들고 여기가 양배추 맛집이래ㅋㅋ
올리는데 토끼들이 하나둘 모여들고 여기가 양배추 맛집이래ㅋㅋ
올리는데 토끼들이 하나둘 모여들고 여기가 양배추 맛집이래ㅋㅋ그러다가 토끼 한번 잡아보고 싶어서 흐흐흐이게 미니 뷔페.사장님이 중간에 바이킹 탈 사람들이 모이라고 해요.그랬더니 방에서 한 아이는 맨발로 뛰쳐나온 거예요. 귀여운이게 미니 뷔페.사장님이 중간에 바이킹 탈 사람들이 모이라고 해요.그랬더니 방에서 한 아이는 맨발로 뛰쳐나온 거예요. 귀여운이런, 내가 타면서도 내 모습이 이상한가 봐.언제 이렇게 컸을까 하면서도 그래도 8살 흐흐흐흐바이킹 탈 시간이 됐어요.눈으로 보니까 바이킹이 너무 작아서 제대로 탈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왜 그럴까요?아들은 사장과 눈맞춤 중올라가는 각도를 보세요.이날 타조농장 근처 토이로봇관에서도 재밌게 놀았는데 오늘 뭐가 제일 재밌었냐고 물었더니 전혀 고민없이 바이킹을 탔대 ㅋㅋ8명 정원 귀요미 뷔페 너무 재밌게 탔어요8명 정원 귀요미 뷔페 너무 재밌게 탔어요8명 정원 귀요미 뷔페 너무 재밌게 탔어요8명 정원 귀요미 뷔페 너무 재밌게 탔어요8명 정원 귀요미 뷔페 너무 재밌게 탔어요바이킹을 타고 또 먹이를 주러토끼 아빠같네요 🙂 ㅎㅎ귀여운 토끼들이 와글와글_한번 만져봐.그네도 있고.트램펄린도 있고.염소도 있고 사슴도 있고 동키도 있어요_날씨만 조금 춥지 않았다면 (너 말고 내가)_더 오래 놀았을 텐데 갑자기 추워져서 후후 처음 들어가서 이게 끝이야?하던 소윤이도 재밌게 놀았어요 🙂 또 올지도 몰라 ㅋㅋ 50m 네이버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데이터x 네이버/ OpenStreetMap 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타조농장 아이들의 세계 강원도 춘천시 서면 신숭겸로 104-4타조농장 아이들의 세계 강원도 춘천시 서면 신숭겸로 104-4타조농장 아이들의 세계 강원도 춘천시 서면 신숭겸로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