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 도시농부 분양지기에 이런 것도 다 있어요. 언제 응시했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만, 현대해상 다이렉트 이벤트에서 케이칼 가이 워터리스 세차 용품 세트에 당첨되어 경품을 발송한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기억이 애매한 이벤트 당첨 안내 문자를 횡재라며 기뻐해야 할까요? 늘어나는 건망증을 걱정해야 할까요? 건망증이 심해지면 안되는데…걱정되는 마음이 가득합니다.
생각해보니 이벤트에 응모했던게 기억나요. 하지만 맞을 줄은 몰랐기 때문에 기억에서 잠시 사라졌던 것 같습니다. 더 나은 지구를 만들기 위한 생활 속 실천 목록을 약속… 세 번째 이벤트도 있다니 잘 기억하고 잊지 말고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가 언젠가는 안내문자가 또 오겠죠… 안오면 됩니다.편하게 생각하려고 합니다. www
지금도 케미컬이 이 워터리스 카워시와 비슷한 제품을 쓰고 있는데 한번 닦으면 광택은 나는 것 같아요. 하지만 한번 닦으면 한 달은 세차장에 갈 필요가 없다는 과대 과장 광고에 속지 말아야 합니다. 요즘 워낙 미세먼지도 많아서 수시로 닦아줘야 해요. 메일에는 경품을 27일~28일 순차적으로 발송한다고 적혀있었는데 28일에 도착했어요. 다른 상품을 주문한 것이 있어서, 그것이 도착한 줄 알았더니 경품이었습니다.
도착한 박스를 개봉했더니 케이칼 가이 워터리스 광택제와 수건 두 개의 덩어리가 들어 있었습니다. 수건 한 덩어리는 가로 세로 40센티미터도 안 되는 정사각형의 작은 수건 6장이 들어 있었습니다. 광택제의 정확한 이름은 ‘스위프트 와이프 워터리스’입니다. 먼 이름이 이렇게 복잡한지… 수건이 두 덩어리라서 총 12장입니다. 수건을 본 옆자리와 아들이 차에서 사용하기 편하다고 말해 달라며 일단 2장씩 나눠주고 나머지 보관.
상자 안에는 광택제와 수건 외에도 케미컬 가이 워터리스 세트 사용설명서와 케미컬 가이 상품 카탈로그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카탈로그에는 워터리스, 프리워시, 세차도구, 외장관리, 휠/타이어/트림, 실내관리, 탈취제, 브러시, 액세서리/기타 등 종류도 다양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관리용품이 이렇게 많은지 200가지가 넘는 것 같아요. 보니까 사고 싶은 게 인간의 심리니까 현혹되긴 하는데 이렇게 사놓고 안 쓰는 게 많아서 눈을 질끈 감아버렸어요. 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