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본 드라마 추천

요즘 왜이렇게 드라마를 보고싶은지..제 취향의 드라마를 찾고있어요 요즘 드라마같은 외국드라마에 빠져서 찾고있다 1. 명탐정 몽크 (쿠팡플레이) 요즘 왜이렇게 드라마를 보고싶은지..제 취향의 드라마를 찾고있어요 요즘 드라마같은 외국드라마에 빠져서 찾고있다 1. 명탐정 몽크 (쿠팡플레이)

 

이것도 유튜브에서 추천받아서 봄 미저리랑 비슷하다고 해서 봤는데 스토커 나오는 거 빼고는 딱히…? 자기혐오의 남성이 정신병이 있는 여성에게 스토킹되는 드라마이다.. 그런데 자기혐오의 이유가 있긴 해. 처음에는 스토커에게 여지를 주는 그런 남자 때문에 정말 화가 났지만 점점 남자를 이해하게 됐다. 템포가 빠르고 회당 시간이 짧아서 질질 본 3. 아재’s 러브 리턴즈(왓챠) 이것도 유튜브에서 추천받아서 봄 미저리랑 비슷하다고 해서 봤는데 스토커 나오는 거 빼고는 딱히…? 자기혐오의 남성이 정신병이 있는 여성에게 스토킹되는 드라마이다.. 그런데 자기혐오의 이유가 있긴 해. 처음에는 스토커에게 여지를 주는 그런 남자 때문에 정말 화가 났지만 점점 남자를 이해하게 됐다. 템포가 빠르고 회당 시간이 짧아서 질질 본 3. 아재’s 러브 리턴즈(왓챠)

리턴즈가 나온 것도 몰랐는데 왓챠에 들어갔다가 나왔으니까 답답해서 봄의 어떤 내용이냐면 시즌1에서 맺어진 하루키와 마키가 동거하는 내용을 임동고 하면서 싸우고~ 옆집이랑 얽히고~ 부장님이 아프시고~ 이런 시시한 이야기들이 나오는데 가벼우면서도 깊이 있고 좋았다. 시즌2는 안봐서 모르겠지만 시즌1이랑 극장판이랑 리턴즈랑 다 나는 너무 재밌었어…! 그중에서도 리턴즈가 제일 재미있었어. BL 좋아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4. 세자비승직기(왓챠) 리턴즈가 나온 것도 몰랐는데 왓챠에 들어갔다가 나왔으니까 답답해서 봄의 어떤 내용이냐면 시즌1에서 맺어진 하루키와 마키가 동거하는 내용을 임동고 하면서 싸우고~ 옆집이랑 얽히고~ 부장님이 아프시고~ 이런 시시한 이야기들이 나오는데 가벼우면서도 깊이 있고 좋았다. 시즌2는 안봐서 모르겠지만 시즌1이랑 극장판이랑 리턴즈랑 다 나는 너무 재밌었어…! 그중에서도 리턴즈가 제일 재미있었어. BL 좋아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4. 세자비승직기(왓챠)

가볍다고 들어봤는데 정말 미친 듯한 가벼움..! 내용은 바람둥이 남자가 물에 빠졌는데, 알고보니 세자빈에게 눈을 뜨면서 일어나는 그런 내용 임철인 왕후가 이걸 리메이크했다고 해서 봤는데, 철인 왕후가 리메이크를 굉장히 잘했다고 생각했다.. 중간에 너무 창피하고 스토리 전개도 좀 질질 끌어서 별로인 부분이 꽤 있었지만, 그래도 결말이 궁금해서 끝까지 다 본 적은 있어! 특이한 게 결말이 두세 개 였어ㅋㅋ 보는 사람이 마음에 드는 결말을 선택하면 될 듯~ 그리고 구왕이 잘생김 5. 소년심판 (넷플릭스) 가볍다고 들어봤는데 정말 미친 듯한 가벼움..! 내용은 바람둥이 남자가 물에 빠졌는데, 알고보니 세자빈에게 눈을 뜨면서 일어나는 그런 내용 임철인 왕후가 이걸 리메이크했다고 해서 봤는데, 철인 왕후가 리메이크를 굉장히 잘했다고 생각했다.. 중간에 너무 창피하고 스토리 전개도 좀 질질 끌어서 별로인 부분이 꽤 있었지만, 그래도 결말이 궁금해서 끝까지 다 본 적은 있어! 특이한 게 결말이 두세 개 였어ㅋㅋ 보는 사람이 마음에 드는 결말을 선택하면 될 듯~ 그리고 구왕이 잘생김 5. 소년심판 (넷플릭스)

친구들과 피포페인팅 하면서 같이 봤는데, 소재가 소년범들의 내용이라 좀 어둡고 피폐한 걸 알고 있었는데, 계속 사람들이 울부짖으니 정신병 걸릴 곳이 없어도 되는 신파들이 꽤 많아서 점점 심해진다고 느꼈는데, 친구들은 별로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 근데 이런 걸 다 감안해도 재미있더라. 심은석 판사의 게마슘…! 6. 연애지상주의 구역 (넷플릭스, 왓챠) 친구들과 피포페인팅 하면서 같이 봤는데, 소재가 소년범들의 내용이라 좀 어둡고 피폐한 걸 알고 있었는데, 계속 사람들이 울부짖으니 정신병 걸릴 곳이 없어도 되는 신파들이 꽤 많아서 점점 심해진다고 느꼈는데, 친구들은 별로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 근데 이런 걸 다 감안해도 재미있더라. 심은석 판사의 게마슘…! 6. 연애지상주의 구역 (넷플릭스, 왓챠)

뭔가 포스터가 재미있을거 같아서 그냥 켠건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원작도 말해버린 내용이 좀 어? 다운 부분이 있어서 각색한거라고 생각하고 원작도 샀는데 그냥 원작이 그런거였어.. 잘 구현된 것 같은데 내용은 배우들이 귀여워서 커버 가능 (특히.. 차영은이 너무 귀여워..! 이것도 BL이니까 좋아한다면 봐주세요 뭔가 포스터가 재미있을거 같아서 그냥 켠건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원작도 말해버린 내용이 좀 어? 다운 부분이 있어서 각색한거라고 생각하고 원작도 샀는데 그냥 원작이 그런거였어.. 잘 구현된 것 같은데 내용은 배우들이 귀여워서 커버 가능 (특히.. 차영은이 너무 귀여워..! 이것도 BL이니까 좋아한다면 봐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