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원한 물 근처에 놀러가는 것을 좋아해 바다를 끼우거나 계곡 근처에 있는 펜션을 방문하게 되는데, 이번에 홍천펜션 추천 명소를 방문했다.펜션을 알아보고, 그리고 직접 방문하는 것은 항상 설레는 경험으로 주말여행을 자주 다니기 때문에 다양하고 많은 펜션을 가봤다.이번에 방문한 홍천강 펜션의 추천 낭만여행 펜션 방이 정말 깔끔하게 관리되어 좋았고 아침에는 브런치 카페가 있어 편리했다.
요즘은 펜션 파수꾼들이 친절한 경우가 많은데 낭만여행 펜션은 정말 친절해서 주말에 이용하면서 모든 시설을 이용하도록 배려해 주었다.덕분에 기분좋게 즐거운 주말여행을 할 수 있었고 펜션에 아주 넓은 정원이 있었는데 이곳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잔디밭이었다.다양한 시설이 있어 많은 가족들이 방문하여 즐겨도 될 만한 곳이며 일단 도착하여 짐을 풀고 펜션 주위를 둘러본다.
펜션이 정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건물을 지은 지 얼마 안 된 것처럼 관리도 잘 되고 시설도 최신식이 돼서 좋았다.시설 하나하나 신경을 쓴 듯 펜션지기가 홍천에 거주하는 가족들이 모두 관리를 하는 것처럼 관리 상태가 매우 훌륭했다.특히 청결도에 있어서는 펜션에서는 볼 수 없을 정도로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이불 상태도 좋고 방이 깨끗하여 좋다.
안으로 들어가면 거실이 있고 거실에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식탁이 있었는데 그 안쪽에는 침실이 있고 따로 파우더룸이 있다.거실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잘 꾸며져 있고 에어컨도 잘 나오고 TV 앞에 간단하게 간이 테이블이 있었는데 웰컴 기프트가 있었다.더운 여름인 만큼 센스있게 희석해 사용하는 아이스팩이 있고 눈 마사지가 가능한 손난로도 준비돼 좋았다.
기본 펜션 이용에 대한 정보를 담은 책자를 마치 여권처럼 만들어 놓아서 재미있었고 여권 중에는 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 있다.대여용품만 봐도 강원도 홍천강 펜션 추천 낭만여행 펜션의 관리가 얼마나 잘 되어 있는지 알 수 있었는데 정말 다양한 물품이 대여 가능하다.아무런 준비 없이 이곳을 방문해도 충분히 하루를 아주 즐겁게 보낼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즐거움이 있어서 정말 즐거운 곳이었다.
침실과는 별도로 안쪽에 화장대가 딸린 파우더룸이 있었고, 이곳에서 여성들이 가볍게 화장을 손질할 수 있는 간이 공간이 있었다.화장실도 완전히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고 수건이 충분히 제공되어 계곡에서 놀면서 샤워를 하고 수건이 부족하지 않았다.냉장고도 성능이 매우 좋았을 뿐만 아니라 최신식 냉장고였기 때문에 성능이 좋고 공간도 넉넉해 가져온 음식을 가득 담았다.
간단하게 냉장고 안에는 웰컴대복이 들어있어 맛있게 먹었고 도착하자마자 조금 배고픈 상태였지만 좋은 간식이 됐다.바비큐를 시작하기 전에 운전을 마치고 도착하니 조금 피곤한 상태였지만 아이스팩 하나 깨서 찹쌀떡 하나 먹고 여기 온다.싱크대도 관리가 잘 돼 있고 식기 종류도 많았지만 깔끔하게 설거지가 돼 있어 칼부터 가위 와인 오프너까지 제공된다.
펜션 내부를 둘러보니 지금은 기분 좋은 녹색을 즐기기 위해 펜션 밖으로 나와 정말 넓은 정원 잔디 관리가 잘 되어 있다.이 정도 기분 좋은 잔디를 위해 펜션지기 아저씨는 정말 하루 종일 잔디만 깎고 있을 정도로 열심히 정원을 관리하고 있었다.아이들도 뛰어다니기에 좋았을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겁게 뛰어다닐 수 있을 정도로 잔디밭이 좋았고 잠시 동심으로 달려본다.
펜션 내부를 둘러보니 지금은 기분 좋은 녹색을 즐기기 위해 펜션 밖으로 나와 정말 넓은 정원 잔디 관리가 잘 되어 있다.이 정도 기분 좋은 잔디를 위해 펜션지기 아저씨는 정말 하루 종일 잔디만 깎고 있을 정도로 열심히 정원을 관리하고 있었다.아이들도 뛰어다니기에 좋았을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겁게 뛰어다닐 수 있을 정도로 잔디밭이 좋았고 잠시 동심으로 달려본다.
따로 바비큐장도 있었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단체 장소를 좋아하지 않아 방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를 할 수도 있었다.홍천강 펜션 추천 낚시 목적이었기 때문에 이제 본격적으로 펜션 바로 앞에 있는 홍천강으로 내려가 낚시를 시작하여 물고기가 잘 잡힌다.펜션에서 큰길을 건너 내려가는 길이 조금 어려웠지만 한 번 내려가면 금방 잡힐 정도로 물고기가 많았다.
계약 톰슨:/챔피언스리그가 되지 않습니다.그 딸. 구미/파문산사/222008159471홍천강낚시귀신던지기입질필레미고기포인트낚시는아직초보자라여기저기서계속실패했는데홍천강낚시 술래잡기로 던지면 낚을 수 있는 곳… blog.naver.com펜션 여행의 꽃은 역시 바비큐 파티에서 다양한 고기와 주류를 가져와 즐겁게 구워 먹었고, 처음 닭고기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바비큐를 즐기면 밤이 되어 산책을 할까 했더니 펜션 안쪽으로 노래방에서 노래하는 소리가 들린다.넓은 공간이라 소음이 시끄럽지 않고 노래방이라고 하기에는 오픈된 공간이며 노래방 뒤편에 드럼을 칠 수 있는 곳도 있다.시끄러울까 망설였는데 펜션지기 아저씨가 정말 친절하게 언제부터 언제까지 이용시간이 따로 있다고 안내해준다.덕분에 걱정 없이 오랜만에 노래도 부르고 춤추며 시간을 보내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다가 종료시간이 돼서 마무리한다.홍천강 펜션 추천 낭만여행 펜션 푹신푹신한 침대에서 충분히 자고 일어나서 아침이 되어 카페로 향했다.펜션을 여행하면서 매우 중요한 것 중 하나가 펜션에서 이용할 수 있는 브런치 카페인데 아침 식사를 만들기 귀찮을 때 매우 유용하다.그래서 더욱 낭만여행 펜션 홍천펜션의 추천 명소로 좋았고, 다양한 브런치 거리가 있을 뿐만 아니라 카페 내에도 오락거리가 매우 많다.입구에 미니 당구대와 체스, 그리고 제기와 거짓말 탐지기 펀치킹까지 놀이도구가 있고, 더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제비뽑기도 할 수 있다.떡과 케이크, 그리고 아침 라떼와 오렌지 주스, 그리고 식사로는 허니버터블러드를 주문하고 뽑기 2장을 받아서 골랐다.꽝 없는 뽑기여서 더 재미있었고 간단하게 상품인 과자류 2개를 들고 다시 자리로 돌아와 브런치를 즐기며 아침을 맞았다.카페에서는 홍천강이 바로 보여 뷰가 좋고 음악이 좋고 독특한 인테리어가 좋아 기분 좋은 아침식사였다.가족이 오는 것에 정말 즐거운 여행을 가홍천에 펜션의 추천지가 낭만 여행 펜션에서 펜션 내부에 볼거리가 너무 많다.게다가 펜션을 관리하는 분들이 눈이 마주칠 때마다 웃어 주고, 어떻게 해야 더 잘 즐길 수 있는지 끊임없이 안내하고 주고 충실하게 이용한다.낭만 여행 펜션, 볼거리가 많고 넓은 정원에 바로 앞의 홍천 강변에서 낚시까지 즐길 수 있는 가족 여행 장소로 홍천 펜션을 추천!50m NAVER Corp. 좀 더 보고/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x NAVER Corp./OpenStreetMap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처럼 읍 면 동시, 군, 구시, 길국낭만여행펜션 강원도 홍천군 북방면 노일로 46 예약낭만여행펜션 강원도 홍천군 북방면 노일로 46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