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외풍차단 핵심 알아두는 비바람차단 포인트 : 다이소문풍지
여러분 안녕하세요。 창문마스터 입니다 어제 저녁부터는 기온이 너무 많이 떨어진 것 같아요. 길거리에 롱패딩 입고 계신 분들이 계실 정도였어요 저도 저녁에 롱패딩을 입고 나갔습니다. 그래서인지 오늘은 점점 더 많은 소비자분들의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인천에 있는 아파트에 외풍차단시공을 다녀왔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영종도에 있는 하늘도시입니다. 아파트 입구를 보시면 여기가 저희 동네구라면서 여기 사시거나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실내로 들어가면 바다가 보이는 뷰가 있습니다. 제가 지도를 찾아보니 저기 보이는 작은 섬이 물치섬이라는 섬 같았어요. 인천중에서 영종도는 정말 흥미로운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고층에 살기 때문에 바다도 보일 뿐만 아니라 눈앞에 막힌 것이 없기 때문에 더욱 경치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통행료가 내려서 다니기에도 너무 좋아진 것 같아요. 솔직히 지금까지는 너무 비쌌던 게 사실이에요.
이곳은 외풍차단시공 뿐만 아니라 미세방충망시공을 요청받아 함께 시공하게 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아직 벌레가 자주 출몰하는 것을 가는 곳마다 볼 수 있습니다. 벌레는 추워도 죽기 어렵고 활동을 적게 할 뿐입니다.
이곳은 외풍차단시공 뿐만 아니라 미세방충망시공을 요청받아 함께 시공하게 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아직 벌레가 자주 출몰하는 것을 가는 곳마다 볼 수 있습니다. 벌레는 추워도 죽기 어렵고 활동을 적게 할 뿐입니다.
이곳은 외풍차단시공 뿐만 아니라 미세방충망시공을 요청받아 함께 시공하게 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아직 벌레가 자주 출몰하는 것을 가는 곳마다 볼 수 있습니다. 벌레는 추워도 죽기 어렵고 활동을 적게 할 뿐입니다.
창문을 열고 측면을 보면 육안으로도 틈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보이지 않는 곳에 더 틈새가 많다는 사실입니다. 소비자분들이 직접 셀프로 작업하실때 보통 보이는 곳만 차단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며칠전에는 용인 기흥에 우풍차단 시공을 다녀왔는데 시공전에 30분동안 상의하고 브리핑을 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그때 소비자분들과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용인 소비자분들께서 회사를 선택하기가 너무 힘들었다고 하셨습니다. 나는 컴퓨터에 앉아서 일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그래도 검색하기가 쉽지만 그렇지 않은 소비자들은 자세한 검색을 하기가 어려울 것 같다고 했습니다.
나는 업체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소비자 리뷰라고 생각합니다 그것만이 유일하고 근거를 제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보시는 리뷰는 저희가 허망하게 생각하는 문풍지에 대한 리뷰입니다. 저런 허술한 제품도 이렇게 리뷰가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나 다이소 또는 온라인으로 문풍지를 구입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이렇게 허술한 문풍지에 좋은 리뷰가 붙는 이유는 문풍지는 가격이 싸기 때문에 기대치가 낮기 때문입니다. 저희처럼 전문가들이 하는 외풍차단 시공은 가격이 있기 때문에 기대치가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사진-다이소문풍지,모헤어기대치가낮은상태에서바람이조금이라도들어오지않으면만족도가높을수밖에없고,저희처럼전문가들의시공은비용을투자했기때문에그만큼기대치가높을수밖에없습니다. 그래서 문풍지 같은 허술한 제품도 리뷰는 잘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사진-다이소문풍지,모헤어기대치가낮은상태에서바람이조금이라도들어오지않으면만족도가높을수밖에없고,저희처럼전문가들의시공은비용을투자했기때문에그만큼기대치가높을수밖에없습니다. 그래서 문풍지 같은 허술한 제품도 리뷰는 잘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반대로 시공사에 대해서는 기대치가 당연히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든 비용 때문입니다만 소비자 만족도를 비교적 충족시키기는 쉽지 않습니다 만족하느냐 불만족하느냐 하는 기대의 차이가 많습니다.반대로 시공사에 대해서는 기대치가 당연히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든 비용 때문입니다만 소비자 만족도를 비교적 충족시키기는 쉽지 않습니다 만족하느냐 불만족하느냐 하는 기대의 차이가 많습니다.그런 실력을 가진 업체를 만나고 싶지만 그런 업체를 만난다는 게 정말 쉽지 않은 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항상 제가 강조하는 것은 소비자 리뷰가 중요하다고 항상 강조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위조 또는 가공된 리뷰가 쓰나미처럼 넘쳐나는 것도 심각한 문제입니다. 온라인 판매 댓글란에도 가짜 리뷰가 넘쳐나는데 이런 시공사에 이메일 리뷰를 카톡한 후 기업 홈페이지 리뷰는 말할 것도 없는 상황입니다. 그야말로 ‘가공천국’이라고 해도 부족하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소비자를 가지고 노는 업체가 정말 많아요.그래서 창문마스터는 가공이 불가능한 영상으로 리뷰를 제작하여 정직하고 내추럴한 리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소비자 리뷰 영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그 소비자의 집에 두 번 방문해야 하며, 소비자의 분해 동의를 얻어 촬영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분들이 한결같이 흔쾌히 승낙해 주십니다보통 기업들은 자신이 시공한 장소에서 소비자로부터 전화가 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왜? 결과에 대해 자신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런 기업이 지은 집을 다시 찾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무서운 부담이 될 것입니다.보통 기업들은 자신이 시공한 장소에서 소비자로부터 전화가 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왜? 결과에 대해 자신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런 기업이 지은 집을 다시 찾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무서운 부담이 될 것입니다.그래서 가짜일 확률이 거의 100%에 가까운 문자 리뷰, 카카오톡 리뷰, 해당 회사 홈페이지 리뷰를 신뢰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컵에 아무리 깨끗한 물이 들어 있어도 독이 한 방울 빠져서 그 색을 다 마실 수 없는 것과 같은 상황입니다. 그 물을 마실 가치가 없게 가짜가 많아서 믿을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그래서 완벽하게 깨끗하고 깨끗한 리뷰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으로 리뷰(유튜브”창문마스터 tv”)를 제작한 것입니다. 제가 저를 평가하는 것은 매우 주관적인 일이지만, 다른 사람이 저를 평가하는 것은 매우 객관적인 일이므로 제3자 평가(후기)를 통해 판단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고 현명한 일입니다.움직이는 사진움직이는 사진★아래로 들어가시면 올바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공유] 외풍차단 총정리!! 다른 곳에서는 알 수 없는 정보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소비자분들의 후기가 있는 곳!! 프로와 아마추어는 다르다!”창문마스터4대원칙 차단력,위생,사용기간,문의개폐 입니다.” 세상에는 완벽한 외풍차단 제품은 없지만 적어도… blog.naver.com[공유] 외풍차단 총정리!! 다른 곳에서는 알 수 없는 정보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소비자분들의 후기가 있는 곳!! 프로와 아마추어는 다르다!”창문마스터4대원칙 차단력,위생,사용기간,문의개폐 입니다.” 세상에는 완벽한 외풍차단 제품은 없지만 적어도… blog.naver.com[공유] 외풍차단 총정리!! 다른 곳에서는 알 수 없는 정보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소비자분들의 후기가 있는 곳!! 프로와 아마추어는 다르다!”창문마스터4대원칙 차단력,위생,사용기간,문의개폐 입니다.” 세상에는 완벽한 외풍차단 제품은 없지만 적어도…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