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안주로즐기는하림용가리텐꼬지4가지같은다른맛으로즐기는글사진by아담여성 #용가리텐꼬지 #하림 #하림용가리텐 #맥주안주 #어린이반찬
용가리 꼬치
심플하게 즐기는 맥주 안주로 꼬치를 만들어 즐겼습니다. 그냥 꼬치만 즐기면 조금 아쉽기 때문에 여러 가지 소스를 곁들여 즐기면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해진 술안주였습니다.
하림국산 돼지고기 100%로 만든 공룡 모양의 용가리텐을 사용하여 꼬치구이로 만들어 즐긴 것인데 달콤한 맛, 매운맛 등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더욱 풍성한 맛으로 즐겼습니다.
용가리텐은 두껍고 쫄깃한 식감이 좋은 데다 모양이 공룡 모양이어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동그랑땡이기도 합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아주 인기가 많아요.
항상 반찬 위주로 만들던 제품이었는데 이렇게 술안주로 즐기니까 또 다른 느낌이 들어요.하림용가리 0입니다. 국산 돼지고기 100% 뿐만 아니라 마늘, 부추, 양파, 당근, 대파 등 5가지 채소도 모두 국산으로 만들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잘 먹을 수 있도록 동그란 모양의 집게란텐이 아니라 공룡 모양의 집게란텐이거든요.국내 최초의 공룡 모양의 동그랑땡입니다. 5종류의 공룡모양이 들어있고 용가리XCurio AR카드가 함께 들어있습니다.에어프라이어로 가볍게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냉동 상태의 용가리텐을 170~180℃ 에어프라이어로 5~6분 정도 조리합니다.조리된 용가리텐은 같은 모양의 공룡끼리 꼬챙이에 꽂아줬어요.용가리 꼬치에 곁들이는 소스는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준비해 보았습니다.청양소스 재료: 마요네즈 1큰술, 설탕 1큰술, 청양고추 1큰술, 마요네즈와 설탕을 섞고 청양고추는 슬라이스한다.②마요네즈 소스를 용가리텐에 바르고 청양고추 슬라이스를 올린다.핫소스 재료: 스리라차소스 1큰술, 타바스코소스 1/2큰술, 고운고추 1/2큰술, 설탕 1큰술, 땅콩분태 ① 스리라차소스, 핫소스, 고춧가루, 설탕을 섞어 소스를 만든다.②용가리텐에 소스를 바르고 땅콩가루를 뿌린다.초당콘소스: 초당옥수수 3큰술, 우유 1큰술, 마요네즈 1큰술, 설탕 1큰술, 파슬리가루①초당옥수수에 우유를 섞어 믹서기로 곱게 갈은 후 마요네즈, 설탕을 넣고 섞는다.②용가리텐에 소스를 바르고 파슬리 가루를 뿌린다.재료 : 시판 데리야키 소스 1큰술, 마요네즈 1큰술, 가다랭이부시 1큰술, 마요네즈를 짤주머니에 넣는다.②용가리덴에 데리야키 소스를 바르고 마요네즈를 짠 후 가다랑어포를 올린다.집에 있는 재료로 간편하게 만들어 본 4가지 소스 맛 용가리 꼬치입니다.달콤한 맛, 매운 맛, 짠 맛 등 여러 가지 준비해서 골라 먹는 즐거움을 느꼈습니다.다양한 소스를 준비해서 용가리텐에 발라 아이들 반찬으로 혹은 그냥 간식으로 즐겨도 되는 용가리텐 꼬치입니다.시판되는 데리야키 소스와 가다랑어포의 짜고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꼬치구이입니다. 시중 소스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서 좋아요.달콤한 맛이 좋은 초당 옥수수를 사용한 소스를 바른 꼬치구이입니다. 달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거든요. 초당 옥수수가 없으면 시판 스위트콘을 사용해도 좋아요.매콤한 청양고추를 듬뿍 얹은 꼬치지만 달콤하고 고소한 마요네즈와 어우러져 어른 입맛에 맞춘 꼬치이기도 합니다.매운맛 재료를 3개나 섞어서 만든 나름의 보르케노 컨셉으로 만든 발라준 꼬치인데 사실 보르케노급 극강의 매운맛이 아니라 그냥 딱 맛있는 매운맛이 만들어져서 더 맛있게 즐겼던 꼬치입니다.귀여운 공룡 모양의 동그랑땡을 사용하여 맥주 안주를 컨셉으로 만들어 봤는데 어떤 소스를 바르느냐에 따라 조금씩 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맛있었던 용가리텐 꼬치였습니다.하림으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