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한 아이템 : D 1월 직구, 아기의류 직구(feat. 엄마아들) 폴로베이비, 카터즈, 키즈헤더쿼터 직구 아이템 정리.

돌직구템:D해외직구 폴로베이비/커터스/키즈헤더쿼터오늘돌직구템은1월해외직구아이템!이제 정리를 해볼게요.

전체 아이템 샷은 이렇게 +_+ 이번에도 많이 샀어요참고로 직구를 못해서 이번에도 우리 아들(엄마 아들)이 해줍니다.얘 아니면 나는 항상 아가방만 입혔던 것 같아

이번에는 남자친구 선물도 같이 샀어요.출산축하♡어떻게 나랑 생애주기가 이렇게 딱 맞는 걸까.진짜 당신은 내 운명의 데스티니.

폴로 직구의 세계를 알게 되면 갑작스러운 것도 샀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선물이라 못열어서 투명창(?)으로 간단하게 구경만 하고 그냥 보내줬어요.

너무 마음에 드는 멜빵바지? 롬파? 점프슈트? 뭐… 어딘가…

18개월 사이즈로 샀더니 아직 좀 컸어요.길이가 너무 넉넉해요.

발 안쪽에 똑딱이 버튼이 달려있어 기저귀 갈 때 너무 좋은 그런 바지!아기들은 이게 필수라는 거 다들 아시죠?

그리고 사지 않았다면 후회할뻔했어!! 했던 담요.생각보다 폴로 아기 담요 재질이 너무 좋았어요.그래서 하늘색만 골랐는데.동생이 자신을 믿으라고 그냥 주문해버린 하얀 담요.

결과적으로는 하늘색보다 흰색이 더 마음에 듭니다.흰색이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봤을 때는 좀 수수해 보이더라고요.그런데 막상 받아보니까 모양이 세상이든 말 위든 완전히 제 스타일이죠.

상하의복도 있었는데 사지않은게 너무 후회된다..

담요는 집 안에서도 밖에서도 아주 자주 사용합니다.잘 때 씌우는 건 기본이고 수유 시트나 바운서에 앉히거나 아기 체육관에 재울 때 깔거나 밖에 나갈 때 유모차로도 굉장히 도움이 되거든요.

너무 귀여웠던 양면팬츠!

한쪽은 단색이고 한쪽은 무늬가 있는 바지입니다.접으면 이렇게 예쁜 바지 >_<

뒤집으면 또 이렇게 귀여운 무늬의 바지로 변신한대요.이것도 상의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가디건 형태로 나온 게 있으면 좋겠는데 없는 것 같았어요.다현이한테 갔을 때 양면 후드를 샀거든요.이 아이템이랑 세트가 있을 것 같은데 내가 못찾는건가… 좀 아쉬웠어요.

이것도 접으면 너무 귀엽죠?단색으로 입거나 접는 것보다 이게 더 예쁜 것 같아요.카터즈에서 산 3피스! 반팔 정장에 수건 재질 후드집업+팬츠 세트!아기 빵덴 부분에는 양이 있어서 입으면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여름옷이라 이건 아직 시작하지 않았어요.키즈헤드쿼터 핫핑크 후드 상하세트! 앞에 유니콘이 귀여워서 샀어요.그리고 어깨부분 프릴이 포인트 입니다.사이즈는 12개월로 샀는데 4개월인 지금 편하게 너무 잘 맞아요.우리 아기가 몸이 좋은지 12개월 된 옷인데 엄청 크다는 느낌이 별로 없어요.키즈 헤드쿼터스의 별무지개 상하복(이름은 내 맘대로 지은 것.) 이것도 실제로 입으면 정말 귀여웠어요.이것 역시 12개월 사이즈! 이번에 키즈 헤드쿼터에서 산 후드 상하복은 둘 다 얇은 기모가 들어가 있어서 요즘 입히기 딱 좋거든요.모자까지 쓰면 너무 예쁜데 이렇게 예쁜 옷을 입혀놓고 제대로 찍어준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ㅋㅋㅋ이렇게 1월 직구 아이템 정리는 끝!요즘 또 직구를 많이 만들어서 빨리 정리 포스트를 해야겠네요!새로운 갑자기 아이템 빨리 가져올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